티스토리 뷰

목차



    반응형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리뷰

     

    장비에 진심인 크리 수(Soo) 입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저는 독서용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목의 무리를 예하기 위해 집에서는 원목 독서대와 아크릴 독서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카페에서 책 읽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휴대용 북스탠드가 있어야 내 목의 건강을 밖에서도 지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휴대용 북스탠드를 며칠을 검색을 해서,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를 들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이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가격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는 접이식 독서대로, 스마트 스토어에서 소형기준 19,800원 입니다. 링크는 글 하단에 표기해 두었습니다.

     

    색상과 제품 선택 사이즈

    색상은 깔끔한 블랙과 화이트로, 저는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더 나은 휴대성을 고려하여 소형을 선택했지만 현재 대형도 선택가능하며, 대형은 화이트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기준

    제가 북스탠드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한 기준은, 견고함, 무게, 편의성(휴대성, 각도 조절)이었습니다. 검색을 하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북스탠드를 확인해 보니, 가벼운 대신 견고하지 않거나 각도 조절이 안되거나, 각도 조절은 되나 휴대성이 안 좋은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는 제 세 가지 기준에 딱 들어맞는 제품으로,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예뻐서 바로 제 장비목록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를 사용할 때마다 트랜스포머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장지지대와 각도조절 뒷다리가 수납구조로 되어 있어 얇은 책 한 권을 들고 다니는 느낌으로 휴대할 수가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제품 디테일

    10kg 무게도 지지하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고, 각도 조절도 5단계로 가능하고, 판스프링 타입의 책장지지 다리도 힘이 있어 책을 잘 고정해 줍니다. 3-4만 원대의 어떤 책장지지대는 책장지지 다리에 힘이 없어 책을 잘 고정시켜주지 못하는 단점을 가진 북스탠드도 있는 반면에, 북스테이션 북스탠드의 퀄리티이면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전면 책장지지대)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각도조절 뒷다리)

     

     

    소형사이즈는 문제집 사이즈도 지지하는 데 문제없습니다. 19cm(W) x 25.5cm(H) 책을 올려놨을 때 사진입니다. 책 양쪽 끝부분이 살짝 넘어가는 부분이 생기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대형 사이즈에 대한 리뷰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리뷰

     

    일반 사이즈의 책을 올려놨을 때 사진입니다. 안정적이고 집중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모습입니다.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리뷰

     

    다음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소개입니다.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리뷰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 리뷰

     

    마무리

    오늘은 휴대성 좋고 견고한 북스테이션의 북스탠드를 리뷰해 봤습니다.

    카페에서 공부하고 책 보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포스팅 리뷰 참고하셔서 북스테이션 독서대로 이쁜 독서대로 목건강도 지키도 집중도도 올려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eorapjang/products/483064205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