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목차
장비에 진심인 크리 수(Soo) 입니다.
독서를 좋아하는 저는 독서용품에도 관심이 많습니다. 목의 무리를 예하기 위해 집에서는 원목 독서대와 아크릴 독서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카페에서 책 읽는 시간이 늘어나다 보니 휴대용 북스탠드가 있어야 내 목의 건강을 밖에서도 지킬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휴대용 북스탠드를 며칠을 검색을 해서, 북스테이션 휴대용 북스탠드를 들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너무 잘 사용하고 있는 이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가격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는 접이식 독서대로, 스마트 스토어에서 소형기준 19,800원 입니다. 링크는 글 하단에 표기해 두었습니다.
색상과 제품 선택 사이즈
색상은 깔끔한 블랙과 화이트로, 저는 화이트로 선택했습니다.
저는 더 나은 휴대성을 고려하여 소형을 선택했지만 현재 대형도 선택가능하며, 대형은 화이트만 선택이 가능합니다.
선택 기준
제가 북스탠드를 선택할 때 중요하게 생각한 기준은, 견고함, 무게, 편의성(휴대성, 각도 조절)이었습니다. 검색을 하면서 여러 가지 다양한 북스탠드를 확인해 보니, 가벼운 대신 견고하지 않거나 각도 조절이 안되거나, 각도 조절은 되나 휴대성이 안 좋은 제품들이 많았습니다.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는 제 세 가지 기준에 딱 들어맞는 제품으로, 디자인까지 깔끔하고 예뻐서 바로 제 장비목록으로 추가되었습니다. 북스테이션 북스탠드를 사용할 때마다 트랜스포머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책장지지대와 각도조절 뒷다리가 수납구조로 되어 있어 얇은 책 한 권을 들고 다니는 느낌으로 휴대할 수가 있어 너무 매력적이었습니다.
제품 디테일
10kg 무게도 지지하는 견고함을 가지고 있고, 각도 조절도 5단계로 가능하고, 판스프링 타입의 책장지지 다리도 힘이 있어 책을 잘 고정해 줍니다. 3-4만 원대의 어떤 책장지지대는 책장지지 다리에 힘이 없어 책을 잘 고정시켜주지 못하는 단점을 가진 북스탠드도 있는 반면에, 북스테이션 북스탠드의 퀄리티이면 지인들에게도 적극 추천할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소형사이즈는 문제집 사이즈도 지지하는 데 문제없습니다. 19cm(W) x 25.5cm(H) 책을 올려놨을 때 사진입니다. 책 양쪽 끝부분이 살짝 넘어가는 부분이 생기지만 크게 불편하지 않습니다. 조만간 대형 사이즈에 대한 리뷰도 추가할 예정입니다.
일반 사이즈의 책을 올려놨을 때 사진입니다. 안정적이고 집중도가 높아질 수밖에 없는 모습입니다.
다음은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제품 소개입니다.
마무리
오늘은 휴대성 좋고 견고한 북스테이션의 북스탠드를 리뷰해 봤습니다.
카페에서 공부하고 책 보는 분들께 꼭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입니다. 포스팅 리뷰 참고하셔서 북스테이션 독서대로 이쁜 독서대로 목건강도 지키도 집중도도 올려보세요.
https://smartstore.naver.com/seorapjang/products/4830642056